이용후기

제목 : 후기 남깁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날짜 : 2024-01-20 23:31
내용 (2024-01-20 23:31)

결과적으로는 배송은 왔습니다.

 

과정에서 보면 이해할 수 없는 것이 꽤나 많습니다.

 

먼저 분명 제가 포장과 배송비를 모두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택배비는 착불로 와서, 제가 또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배송과정에서도 문의할 것이 있어서 연락을 해봤습니다.

한국 지사라는 곳의 전화번호가 두 곳이 있는데요.  모두 연락이 안됩니다. 

영국도 전화번호가 두개인데, 하나는 아예 연락이 안되고요.  다른 하나는 수차례 전화했는데, 딱 한번 받았습니다.

전화를 받으신 분은 친절히 받으셨습니다.  제가 왜 한국지사 홈페이지에 연락을 해도 연락이 안 닿느냐라고 물었는데, 연휴라 그랬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 후로도 연락을 하면 닿지는 않았습니다.

 

1:1 문의하기에 4번 문의했는데요. 딱 한번만 답변이 달렸습니다.

그 한번도 하도 연락이 안되서 "이용후기"에 왜 연락이 안되냐라고 글을 남겼더니, 그 글이 삭제되고 1:1 문의하기에 연휴라서 연락이 안된다고만 답변이 왔습니다.

 

종합하면,  물건은 잘 왔습니다.  다만 어의없게도 착불로 와서 제가 이중으로 비용을 내야했다는 점. 그리고 과정에서 어떤 피드백도 제대로 들을 수 없게 소통이 안되었다는 점이 크나큰 단점입니다.

 

PS:  홈페이지 관리자님, 이 글 또 삭제하지 마세요.  삭제하시면 네이버나 다른 블로그에 더 많이 퍼트리겠습니다.

 

답변글 (2024-01-21 21:29)

안녕하세요 

물건 도착전에 영국지사 전화주셨을때 통화한 직원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통해 저희 마이유로 부족한부분 다시한번 상기시켜 주셔서 감사하며 죄송합니다

 

최근 한국지사를 영국 지사로 통합하는 과정에서 유선통화 및 

업무처리 피드백이 빠르지 못했던점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립니다

 

추후 고객센터는 빠른 대응을 위해 영국 현지 카카오톡(ksyuk79)으로 통합될 예정이며

급하신건은 이쪽으로 주시면 모두 당일로 확인 및 처리가능합니다

이부분 시스템변경과 홈페이지 수정작업 빠르게 처리하여 이용에 불편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택배 비용을 한번 더 내신거에 대한 부분은

고객님건 우체국 택배기준이 아닌 화물로 가로세로높이 합이 160cm가 넘어

우체국 택배비용 제외한 화물기준 비용이 추가되셨던거 같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중 배송조회 및 안전포장 부분은 주말 및 휴무일 제외 

발송일 전 입고건은 모두 영업일에 지연없이 처리되며 고객님들 지연없는 발송을 위해

야간작업을 통해서라도 발송일전 모두 처리드리고있습니다 안전포장 또한 고객님이 요청하신데로

포장보완을 해드린 상태로 저랑 통화도 된상태라 따로 답변드리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국내 트래킹 번호 확인요청은 고객님 문의후 통관사에 확인결과

우체국 택배가 아닌 화물로 분류되어 타 택배사로 발송이 진행되면서 트래킹을 요청하였으나

트래킹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이부분은 통관사 통해 추후 빠르게 피드백 받을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하며 관리자로써 고객님께 불편드린부분 및 조언주신 부분 

통감하며 개선될 부분들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유로